
🔖 티켓오픈
– 예매 : 2024년 10월 31일(목) 낮 12시– 예매처 : 인터파크 티켓
✨티켓 예매하기✨
🔖 공연소개
Colorful City, Live In Music
릴레이 뮤직 페스티벌 〈러브 인 서울 2024〉
‘믿고 듣는’ 실력파 밴드, 역주행 아이콘
‘엔플라잉(N.Flying)’ 단독공연
'러브 인 서울'은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가 2022년부터 시작한 실내형 릴레이 뮤직 페스티벌로 그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왔다.
11월 20일(수)에는 엔플라잉이 러브 인 서울의 무대를 장식한다. 엔플라잉은 이승협, 차훈, 김재현, 유회승, 서동성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. 2015년 EP [기가 막혀]로 데뷔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‘뉴 트렌드 밴드’로 주목받았고, 2018년 EP [THE HOTTEST : N.Flying]과 EP [HOW ARE YOU?]를 발매. 싱글 [꽃]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.
엔플라잉의 서정적인 감성이 잘 드러난 두 번째 싱글 [옥탑방]은 활동 종료 후에도 SNS와 커뮤니티의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, 멜론, 지니 뮤직 등 다섯 개의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역주행 신화를 기록했다. 이후, 2021년 멤버들이 직접 작사·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정규 앨범 [Man on the Moon]을 발표하며 밴드로서 역량뿐만 아니라,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입증했다.
2024년에는 멤버 이승협이 출연한 드라마 ‘선재 업고 튀어’가 큰 인기를 끌면서 엔플라잉이 참여한 OST ‘Star’와 멤버 유회승의 ‘그랬나 봐’가 국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엔플라잉 붐을 일으켰다. 같은 해 6월, 싱글 [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]를 발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플라잉은 이번 러브 인 서울 무대에서 멤버 서동성이 제대 후 합류한 4인조 체제로 ‘뉴 트렌드 밴드’를 입증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.
'러브 인 서울'은 지난 2년간 트렌디한 POP 아티스트의 내한공연, K-POP 아티스트 단독 공연, 시네마 필름 콘서트, 크로스오버, 국악 갈라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라인업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. 올해는 공연 장소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로 옮겨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며, 앞서 페더 엘리아스(Peder Elias), 스탠다드 프렌즈(STANDARD FRIENDS), 존 케이(John K), FT아일랜드(FTISLAND)를 라인업으로 공개했다.
🔖 공연정보
– 공연명 : LOVE IN SEOUL - 엔플라잉
– 공연일시 : 2024년 11월 20일(수) 20시
– 공연장소 :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
– 티켓가격 : 스탠딩 110,000원 / 지정석 110,000원
– 관람연령 : 미취학아동입장불가
– 관람시간 : 90분
– 매수제한 : 추후 공지
🔖 라인업
엔플라잉(N.Flying)

🔖 News
🔖 SNS
